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있는 밥집

잠실새내 회 맛집 ‘사시미’ / 저렴하게 세가지 메뉴+콘치즈+탕 세트를 먹을 수 있는 가성비 회 맛집

by healin 2021. 4. 18.
반응형
잠실새내 회 맛집 사시미 신천본점

잠실새내 회 맛집 사시미 가성비 맛집을 발견했어요!!!
회를 주로 파는 가게이고 이름이 ‘사시미’에요.
정말 정직한 이름이네요🤣

잠실새내 사시미 신천본점 위치


[카카오맵] 사시미 신천본점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7길 24 1층 (잠실동) http://kko.to/FGtyQ8wY0

사시미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7길 24

map.kakao.com

잠실새내역에서 4번 출구로 나와 쭉 걷다가 하나은행에서 왼쪽길로 꺽어서 들어가면 멀지 않은곳에 있어요.

사시미 신천본점 내부

내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로 중간중간 테이블이 비어있어 널찍하게 앉았어요.

사시미 신천본점 메뉴

저희가 시킨 메뉴에요.

사시미 신천본점 나만의 회세트

가격

39,000원 (+a)

세트구성

광어회 (소)
미역국
콘치즈
회 선택
튀김 선택
안주 선택

두명기준 일인당 약 2만원으로 위의 모든 구성을 먹을 수 있어요! 엄청 저렴하죠?

사시미 신천본점 광어회 소

제일 먼저 광어회가 나왔어요~!!!
소자라고 했는데 먹다보니 양이 꽤 많았어요!
옆에 있는 와사비 살짝 올려 먹으면 입에서 사르르~

사시미 신천본점 생연어회

제가 픽한 선택지 1번 생연어회입니다.
옆에 마요네즈 맛 하얀 소스가 엄청 잘 어울렸어요.
연어 살결이 부드르르 사르르르 야들야들❤️❤️❤️

사시미 신천본점 새우튀김

선택지 2번 새우튀김 입니다! 🍤
튀김옷이 바삭하고 새우살이 통통하게 들어차있어요.
이 사진에는 안보이는데 같이 나온 간장이 연하면서도 달아서 튀김이랑 짱 잘어울렸어요.
간장만 따로 쟁여오고 싶을 정도ㅋㅋㅋㅋ

사시미 신천본점 통오징어 숙회

제 일행분의 3번 픽, 통오징어 숙회!
나오마자마 정말 잘 골랐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저 통통한 살들 좀 보세요. 저걸 콱 초장에 찍어먹으면 쫄깃쫄깃하고 아주 영양도 많고 어쨌든 최고다 징어야🦑

사시미 신천본점 콘치즈

나만의 회세트 기본구성인 콘치즈입니다.
콘치즈랑 회랑 이렇게 잘 어울리는 음식인지 처음 알았지 뭐에요...
그냥 안주인줄 알았는데 회 한입에 콘치즈 한숟갈 떠먹으면 완전 고단백질 -> 맛난지방 순으로 영양도 최고

사시미 신천본점 미역국

이것도 나만의 회세트 기본구성인 미역국입니다.
미역국 원래도 좋아하는데요, 역시나 맛있네요.
세트 음식에는 국이 하나 있어야죠.
구성이 너무나 마음에 듭니다.

사시미 신천본점 나만의 회세트

잠실새내 회 맛집 사시미 나만의 회세트 풀샷!!!
멋지게 들어찬 테이블
음식이 놓여있는 구도마저 멋져.
하양 빨강 주황 노랑 초록 파랑 색깔마저 다채롭네요.

사시미 신천본점 나만의 회세트.gif

이렇게 멋진 음식은 움직이는 걸로 봐야지요.

사시미 신천본점 음료무료 리뷰이벤트

네이버에 영수증인증 리뷰를 쓰면 음료수를 한 병 쓴대요. 정성스레 찍은 사진으로 별점 5점 쏴드렸습니다.

사시미 신천본점 리뷰이벤트 칠성사이다

리뷰의 대가 칠성사이다

사시미 신천본점 나만의 회세트와 사이다

사이다와 함께 남은 회를 먹어주었어요.
시원한 탄산이 들어가니 입맛이 돌아서 회가 쭉쭉 더 잘 들어갑니다.

두명이서 배부르게 먹고 총 4만 2천원 나왔어요.
(통오징어 숙회가 3천원 추가)

보통 가격이 저렴하면 맛이 좀 별로거나 양이 적거나 할텐데 여기는 진짜 구성도 완벽하고 양도 배부르고 회도 싱싱한게 사르르르르 녹아서 너무나 만족했습니다.

잠실쪽 놀러가신다면 식사는 사시미 신천본점 완전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15